​지난 공연 #28 [24/24]

PAST PRODUCTION#28 [24/24]

극단 청년단

24/24(이십사분의 이십사] 

@수원SK아트리움

2017.11. 8

극단 청년단은 [성북올스타즈]와 함께한 [눈 먼 사람들(Blinders)]의 미아리고개예술극장 초연을 마치고 11월 8일(목) 오늘, 양정현 연출의 쇼케이스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양정현 연출이 2015년 1월에 <톱니>라는 제목으로 첫 탈고 후, 2년이 지나, <24/24>로 작품명을 바꾸고 내용을 각색/보완하여 선보이게 됩니다.

 

출연 배우와 무용수들이 양정현 연출과 함께 새벽연습을 하며 열심히 준비한 작품입니다. 쇼케이스의 특성상 발표시간 30분 안에 작품을 발표해야하기 때문에 압축적으로 작품을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습니다.

 

연습실에서 연습참관을 하며 받은 인상은 강렬했는데요. 30분이라는 시간 안에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개인이 아둥아둥 애를 쓰며 '살아내기 위해' 인식적으로 변화를 선택하는 순간들을 강렬한 이미지와 밀도로 담아냈습니다. 황찬용 안무가와 함께한 협업은 양정현 연출이 앞으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무대언어를 돋보이게 했는데, 개인이 느끼는 이물감이 그전 청년단 공연과는 또다른 시각적인 언어로 개성있게 표현되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장르감이라고 할까요. 많은 기대가 되는 쇼케이스입니다.

 

긴 시간 준비한 청년단 양정현 연출과 출연진들의 땀방울이 오늘 발표 때 고스란히 객석에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1회 뿐인 쇼케이스이지만 시간 되신다면 관람하러 수원SK아트리움 소극장에 들러주셔도 되겠고, 청년단 양정현 연출에게 관심과 응원 보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경기문화재단 전문예술창작지원 1단계 선정작]

극단 청년단 <24/24 (이십사분의 이십사)>

2017.11.09 목요일, 19시 - 19시 30분

@ 수원SK아트리움 소극장

 

극작/구성/연출 _ 양정현

안무 _ 황찬용

어드바이저 _ 민새롬, 정지수

조연출 _ 백수진

음악감독 _ 김정용

무대디자인 _ 오태훈

조명디자인 _ 노명준

영상디자인 _ 김성하

출연 _ 강신구, 임지훈, 김대원, 김덕영, 주정현, 김문주

 

* 본 공연은 쇼케이스 공연으로 30분간 진행되며, 11월 9일은 총 3팀의 공연이 한시간 반동안 진행됩니다. 저희 청년단의 작품은 9일, 19시 첫 순서로 진행됩니다.

 

* 본 공연은 무료 공연으로,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현장에 오셔도 발권 가능하나 혹시 모르니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방문해주세요.

홈페이지 링크 - http://m.suwonskartrium.or.kr

-

작품소개

"거대 도시를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한 남자. 여행 관광 책자를 보는 것이 삶의 유일한 낙인 남자는 많은 생각과 과중한 업무로 늘 피곤에 절어 있다. 스스로 자신을 '평균 이하'라고 생각하는 남자는 '평균'이 되기 위해 잠을 줄여가며 끊임없이 노력한다. 이렇게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는 남자에게 어느 날, '잠'이 사라진다. '어느 날 문득, 인간이 잠을 자지 않게 된다면?' 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하여 톱니바퀴, 지하철, 생활밀착형 마약, 잠 이라는 키워드를 연극적 이미지로 발전시켜 드라마로 설계한 이미지 연극이다. 

[경기문화재단 전문예술창작지원 1단계 선정작]

극단 청년단 <24/24 (이십사분의 이십사)>

2017.11.09 목요일, 19시 - 19시 30분

 

@ 수원SK아트리움 소극장

문의

(02) 6083-2779 극단 청년단

홈페이지 링크 http://m.suwonskartrium.or.kr

© Theater Troupe Cheongnyeondan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Instagram Social Icon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트위터 사회 아이콘